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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적 자립환경 조성방안 제공 제안

뭘키 2022. 12. 31. 08:15

*제목; 경제적 자립환경 조성 지원방안 제공 제안

1> 제안개요

인간은 혼자의 삶이 아닌 불가피하게 더불어 살아갈 수밖에 없는 존재임과 같이 사랑함을 비롯하여 돈을 벌어가는 과정 역시 더불어 뭔가에의 타인들에 배려(가는 정 오는 정, give and take)함에 선행되지 않고서는 제대로 이루어지는 것을 찾기가 쉽지 않다

따라서 경제적 자립 정도를 비롯하여 부의 욕구 충족 역시 대부분이 배려가 선행됨이 없이 제대로 실현되어 지속되는 것으로 본받을 만한 것을 찾기가 쉽지 않다.

설령 유익한 것이 있더라도 적극적으로 추진할 만한 곳을 찾기가 쉽지 않은 실정이다.

이런 실정으로 볼 때, 작은 정도로 하찮은 사례라도 예시되어 제대로 활용하면 의외의 효과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 모방 사례로서 자원화할 기회를 선점할 수 있다.

 

2> 제안내용

제아무리 좋은 방안이라도 홍보와 참여자 없이 실현될 수 없음에 마케팅으로 여러 단계로 형성된 사회현상을 활용하는 경우들이 적지 않다.

이런 현상에서 여러 명분으로 조합하여 참여자들에게 최소생활비(2023년도 기준으로 월 200만 원 이상) 정도의 수익이 발생할 수 있는 환경조성을 제안한다.

하지만 일선 이용자와 참여자들보다는 공급자 측 중심으로 관리·운영됨으로써 참여자 나, 이들 이용자의 애로사항 및 의문 사항들이 편하게 소통할 길조차 차지 쉽지 않은 경우들이 적지 않은 실정이다.

특히 시대의 특성을 고려할 때, 사회문제 예방 및 해결함에 본받을 만한 곳을 찾기 쉽지 않은 실정에서 이런 곳{가족 친화 기업;https://search.daum.net/search?w=news&nil_search=btn&DA=NTB&enc=utf8&cluster=y&cluster_page=1&q=%EA%B0%80%EC%A1%B1%EC%B9%9C%ED%99%94%EA%B8%B0%EC%97%85}은 되지 못할망정 약속하나 제대로 실천하지 않아서 고객과 회원의 가정(파탄)을 비롯하여 고객과 지인들에게 불신만을 일으키는 현상을 고려하여 극복방안으로 다음을 제안한다.

1) 제품 공급 및 인프라 구축을 위한 방안으로써 135만 원 마케팅을 활용하는 곳을 135천 원 마케팅으로 축소 시켜 가족과 집안 지인들도 제대로 알면 함께 활용할 수 있는 환경제공으로 극복방안을 제안한다.

2) 학교와 직능단체를 비롯하여 어려운 국민까지 참여함에 부담(다단계 및 후원 방문판매 시장의 문제점들 감수함)을 최소화될 수 있는 환경을 확대해 가자는 것이다.

3) 필요자금 12,420천원(~;6,750천원,~;1,350천원,8건에 따른 각 432명분;4,320천원)과 프로그램비 5,000천원 합 17,420천원으로 다음과 같이 시작하자는 것이다.

                             ①

   ❷⑭⑬⑫⑪←---②③-----→⑯⑰⑱⑲
     ❹㉔㉓㉒㉑←-④⑤---→㉖㉗㉘㉙❺
     ❻㉞㉝㉜㉛←-⑥⑦-→㊱㊲㊳㊴❼
      ❽㊹㊸㊷㊶←⑧⑨→㊻㊼㊽㊾❾
                           ⑩⑮
                           ⑳㉕
                           ㉚㉟
                           ㊵㊺
                           ㊿❶

                            ❿

[8:⑪㉑㉛㊶,⑯㉖㊱㊻의 각 4; 8X4=32X135=4,320천원-

82레벨 1차 수령{아래 3)-(7)}200천원=2,720천원]

3) 회수 방안
(1)(~)에서 번 가입자 중 한·두 회원에 관해서 모방 사례를 비롯하여 홍보 및 경쟁환경 조성방안을 발굴·창출해낼 능력 및 기타 창의력 보유자 우선.
(2) 수당 수령은 가입비 완료 자에 한하여 시작됨을 원칙으로 함
(3)에서까지와 817X135=2,295천원(수당 수령 조건 가입 급)

17,420천원(92명분과 프로그램 5백만 원 포함분)-1,700천원(물건값 등 공제분 건당 35천 원)=15,720천 원

(4) 수당 수령자 긴급자금 제외하고 복수 계좌 가입으로

에서까지(물건값 등 각 35천 원 공제 100x9=900천원)15,720천원-900천원

=14,820천원미수금)

(5)~ 50명은 단 한 명 추진 시 5,000천원 확보와 신규회원 가입비 5,000(센터 및 물품비 공제)천원 확보로 14,820천원-10,000천원(5,000천원+5,000천원)=4,820천원 미수금)

(6) 92명 회원 확보(중복 포함) 50여 명 가입금의 74% 회수 상태 체감기회 제공

*810천원 투자(1;5 또는 5;1 기준) 시에 2레벨 진입으로 월 400천원 확보 보장 확인으로 92명 중 6명 적극 참여자 참여 시에 전 미수금 해결과 기타 1,620천원 투자 3명(월 1,000천원 확보)이면 해결 등.

(7) 마케팅 구조

가입비 135천원의 74%10만 원(가입일 기준 약 5 일내 수령)을 비롯하여 15일 내{아래 () 항 실현 때) 회수 완료

(본인)”를 기준으로 추천인(추천 실현 후 3일 내)

추천인  1레벨(1S)                       2레벨(2S)                 
(1차) ②ː③=10만 원 지급(수령)  (1차)1;1=20(수령)
(2차) ④ː⑤=10만 원 투자(적립)   (2차)1;1=20(적립)
(3) ⑥ː⑦=10만 원 지급(수령)   (3)1;1=20(수령)
(4) ⑧ː⑨=10만 원 투자(적립)   (4)1;1=20(적립)

(추수) ⑩ː⑮(1;1)=5만 원              (추수)(1;1)=10만 원

3레벨(3S)                  4레벨(4S)
(1) 1;1=40(수령)    (1)1;1=80(수령)

(2)1;1=40(적립)     (2)1;1=80(적립) 
(3
)1;1=40(수령)     (3)1;1=80(수령)

(4)1;1=40(적립)     (4)1;1=80(적립)

(추수)(1;1)=20만 원 (추수) (1;1)=40만 원
*추수:추천 후원 매칭 수당(각 레벨 수당의 50%) 발생. (220%, 3~5대 각 10%)
②④⑥⑧ 5ː1, ③⑤⑦⑨1ː5 정도인 각 6(1명당; 135천원×6=810천원)를 지원(2주 정도 간 차용 성격)으로 2S=20만 원(2), 3S=40만 원(2), 4S=80만 원(2) 수령 체감기회 제공으로 3S에서 체감하면 다양한 선택 실현 기회 확보 가능성 확인(기타 아래 붙임 자료 참조)
(8) 애로 및 희망 사항 접수처 관리·운영처 공개를 비롯한 현황 및 업무 매뉴얼 공개
*본 제안의 취지를 비롯하여 마케팅 이해와 향후 활용방안을 제대로 확인도 하지 않은 채 시행하면 적지 않은 문제점을 방치하는 결과를 초래하게 된다는 점(피해 발생과 제대로 할 것에 방해하는 결과를 유발할 수 있음)에 유념(제안자의 추가 설명 필수임을 고려)하여 함부로 모방함을 특별히 주의하길 바랍니다.
*가입 시 제공 상품; 양자 에너지 안경과 천년 비아그라 며칠 분 등 고려로 추천을 하지 않은 상태로 계산 한 것이기에 추천(유익함의 확인)으로 거의 구매가 회수분 외 수익 발생 환경 조성 확인으로 출발 가능함.
협력 정도에 따라서 기간 금액 1주 및 개월 내에 체감효과 실현 때문에 지역 및 그룹별로 운영 가능함을 충분히 추정됨.

 

3> 기대효과

1)일선 이용자의 처지에서 체감할 수 있는 기대효과

(1) 무비용으로 진행 현상 확인

(2) 참여 소요 비용 70% 이상 확보 가능성 확인과 공감 시 참여

(3) 확인 및 체감 환경 제공에 따른 신뢰 구축 효과

2) 사업 참여자와 희망자 등에 적극성 유발

(1) 실리적인 사항들 체감효과에 따른 적극(주저함 예방 등)성 유발 환경제공 효과

(2) 고객 및 본사 대상 애로사항 및 희망 사항 소통환경 관리·운영에 따른 효과 등.

(3) 여신 활용조건 구축 효과.

3) 사업 주체나 소상공인 지원 기관·단체 종사자들의 입장

(1) 의문 사항들 해소 환경{“(7)“사항 관리·운영 사례) 제공에 따른 효과

(2) 적극적인 지원 환경 활용 제공 효과

(3) 적극적인 모방 사례 예시에 따른 효과

4) 중앙 정부 기관·단체와 일반 사회에 미치는 효과

모방 사례 예시에 편의성 제공(어디처럼 요청하기 편리함) 효과

5) 공통적인 효과

유통구조의 문제점 예방 및 문제 해결을 위한 소통환경 제공으로 시행착오 예방과 문제점

조기 발견 환경제공으로 불이익 발생 환경 사전 예방 환경조성 효과.

6) 코로나19 극복 사례 자원화 예시에 따른 효과

7) 홍보 소재 제공을 비롯한 각종 사례(다문화 가정 및 해외 한국인들에게 협업 등) 소재 제공에 따른 효과

8) 본 제안서 응용 기관.단체 기업들 구성원들 대상(각종 사회문제 예방 자원 수요) 홍보 및 참여 유인 환경 활용 효과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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