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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엠(cm)바더 전통시장 및 교환결재 시스템 활용방안

뭘키 2023. 1. 1. 18:24

*씨엠(cm)바더 전통시장 및 교환결재 시스템 활용방안
1> 제안개요.

교환결재 시스템 활성화를 위해서는 전통시장을 비롯한 소상공인들이 씨엠(cm) 활용을 선호하는 환경조성이 기본적으로 요구(진정성과 소통의 위력 체감)된다.

이러하기 위해서 씨엠(cm)의 가치 인식이 선행되어야 하기에 유익하게 활용 사례가

예시(https://sse5404.tistory.com/580,839)됨이 요구된다.
2>제안내용
기초 생활비용을 비롯하여 사업 초기 자금 마련 없이 생을 유지하기 어려운 현상에서 극복(모방)할 만한 사례를 찾기가 쉽지 않음은 물론, 사례가 있더라도 적극적으로 추진할만한 곳조차 찾기가 쉽지 않은 실정이다.

특히 시대의 특성을 고려할 때, 사회문제 예방 및 해결에 본받을 만한 곳을 찾기 쉽지 않은 실정에서 이런 곳{가족 친화 기업;
https://search.daum.net/search?w=news&nil_search=btn&DA=NTB&enc=utf8&cluster=y&cluster_page=1&q=%EA%B0%80%EC%A1%B1%EC%B9%9C%ED%99%94%EA%B8%B0%EC%97%85}은 되지 못할망정 약속하나 제대로 실천하지 않아서 고객과 회원의 가정을 비롯하여 고객 지인들에게 불신만을 일으킴을 외면하려는 곳의 극복방안으로 다음을 제안한다.

1) 다행히 135천 원 정도의 자금으로 시작할 수 있는 마케팅을 활용할 수 있는 것을 활용할 것을 제안한다.
2) 12,420천원(~;6,750천원,~;1,350천원,8건에 따른 각 432명분;4,320천원)과 프로그램비 5,000천원 소요되는 것으로 합 17,420천원으로 다음과 같이 시작하자는 것이다.
                            ①
❷⑭⑬⑫⑪←--- ②③-----→⑯⑰⑱⑲❸
  ❹㉔㉓㉒㉑←- ④⑤---→㉖㉗㉘㉙❺
   ❻㉞㉝㉜㉛←-⑥⑦--→㊱㊲㊳㊴❼
     ❽㊹㊸㊷㊶←⑧⑨→㊻㊼㊽㊾❾
                         ⑩⑮
                         ⑳㉕
                         ㉚㉟
                         ㊵㊺
                         ㊿❶

                         ❿

{8:⑪㉑㉛㊶,⑯㉖㊱㊻의 각 4;8X4=32X135=4,320천원-

*8x200천원=2,720천원}

3) 수 방안
(1)(~)에서 번 가입자 중 · 회원에 관해서 모방 사례를 비롯하여 홍보 및 경쟁환경 조성방안을 발굴·창출해낼 방안 및 기타 창의력 보유자 우선 등.
(2) 당 수령 가입비 완료 자에 한하여 시작됨을 원칙으로 함
(3)에서까지와 817X135=2,295천원(수당 수령 조건 가입급)

17,420천원(92명분과 프로그램 5백만 원 포함분)-1,700천원(물건값 등 공제분 건당 3천 원)=15,7천 원

(4) 당 수령자 긴급자금 제외하고 복수 구좌 가입으로

에서까지(물건값 등 각 35천원 공제 100x9=900천원)15,720천원-900천원=14,820천원미수금)

(5)~ 50명은 단 한 명 추진 시 5,000천원 확보와 신규회원 가입비 5,000(센터 및 물품비 공제)천원 확보로 14,820천원-10,000천원(5,000천원+5,000천원)=4,820천원 미수금)
*프로그램 사용처의 것을 활용하는 방안 선택시 미수금 완료.

(6) 92명 회원 확보(중복 포함) 50명 가입금의 74% 수 상태 체감 기회 제

*810천원 투자(1;5 또는 5;1 기준) 시에 2레벨 진입으로 월 400천원 확보 보장 확인으로 92명 중 6명 적극 참여자 참여 시에 전 미수금 해결과 기타 1,620천원 투자 3(1,000천원 확보)이면 해결 등.

(7) 마케팅 구조

가입비 135천원의 74%10만 원(가입일 기준 약 5 일내 수령)을 비롯하여 15일 내{아래 () 항 실현 때) 회수 완료

(본인)”를 기준으로 추천인(추천 실현 후 3일 내)

추천인  1레벨(1S)                       2레벨(2S)                 
(1차) ②ː③=10만 원 지급(수령)  (1차)1;1=20(수령)
(2차) ④ː⑤=10만 원 투자(적립)   (2차)1;1=20(적립)
(3) ⑥ː⑦=10만 원 지급(수령)   (3)1;1=20(수령)
(4) ⑧ː⑨=10만 원 투자(적립)   (4)1;1=20(적립)
3레벨(3S)                  4레벨(4S)
(1) 1;1=40(수령)    (1)1;1=80(수령)

(2)1;1=40(적립)     (2)1;1=80(적립) 
(3
)1;1=40(수령)     (3)1;1=80(수령)

(4)1;1=40(적립)     (4)1;1=80(적립)

(추수) ⑩ː(1;1)=5만 원 (1;1)=10만 원 (1;1)=20만 원 (1;1)=40만 원

*추수:추천 후원 매칭 수당(각 레벨 수당의 50%) 발생. (220%, 3~5대 각 10%)

②④⑥⑧ 5ː1, ③⑤⑦⑨1ː5 정도인 각 6(1명당; 135천원×6=810천원)를 지원(2주 정도 간 차용 성격)으로 2S=20만 원(2), 3S=40만 원(2), 4S=80만 원(2) 수령 체감기회 제공으로 3S에서 체감하면 다양한 선택 실현 기회 확보 가능성 확인(기타 아래 붙임 자료 참조)

(7) 공동체 위력(소득 증대와 일자리 발굴·창출 환경조성) 체감

(8) 애로 및 희망 사항 접수처 관리·운영처 공개를 비롯한 현황 및 업무 매뉴얼 공개

*본 제안의 취지를 비롯하여 마케팅 이해와 향후 활용방안을 제대로 확인도 하지 않은 채 시행하면 적지 않은 문제점을 방치하는 결과를 초래하게 된다는 점(피해 발생과 제대로 할 것에 방해하는 결과를 유발할 수 있음)에 유념(제안자의 추가 설명 필수임을 고려)하여 함부로 모방함을 특별히 주의하길 바랍니다.

*가입 시 제공 상품; 안경과 천년 비아그며칠 분 등 고려로 추천 전혀 없는 상태로 계산 한 것이기에 추천 등으로 거의 손익분기점으로 출발 가능함.

협력 정도에 따라서 기간 금액 1주 및 개월 내에 체감효과 실현

때문에 지역 및 그룹별로 가능함이 충분히 추정됨.

 

3> 기대효

1)일선 이용(참여 및 cm 요 공급자 ) 의 입장에 체감할 수 있는 기대효과

(1) 무비용으로 진행 현상 확인

(2) 소요 비70% 이상 확보 가능성 확인과 공감 시 참여

(3) 인 및 체감 환경 제공에 따른 신뢰 구축 효과

2) 에이전트 및 대리점 참여자와 희망자 등에 적극성 유발

(1) 실리적인 사항들 체감효과에 따른 적극(주저함 예방 등)성 유발 환경 제공 효과

(2) 객 및 본사 대상 애로사항 및 희망 사항 소통환경 관리·운영에 따른 효과 등.

3) 사업 주체나 소상공인 지원 기관·단체 종사자들의 입장

(1) 문 사항들 해소 환경{“(7)“사항 관리·운영 사례) 제공에 따른 효과

(2) 적극적인 지원 환경 활용 제공 효

4) 앙 정부 기관·단체와 일반 사회에 미치는 효과

모방 사례 예시에 편의성 제공(어디처럼 요청하기 편리함)

5) 공통적인 효과

유통구조의 문제점 예방 및 문제 해결을 위한 소통환경 제공으로 시행착오 예방과 문제점

조기 발견 환경 제공으로 불이익 발생 환경 사전 예방 환경조성 효과.

6) 코로나19 극복 사례 자원화 예시에 따른 효과

7) 소상공인 사업장 소득 증대 환경조성과 실업자 일자리 창출 효과

8) 홍보 소재 제공을 비롯한 각종 사례(다문화 가정 및 해외 한국인들에게 협업 등) 소재 제공에 따른 효과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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