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왕에 할 준법.준수로 배려사례 예시 자원화 방안 제안

뭘키 2023. 3. 7. 08:17

제목; 이왕에 할 준법.준수로 배려사례 예시 자원화 방안 제안

1>제안개요

시대의 특성인 정보화와 4차산업(융합화)에 대비하여 마련된 지능 정보화 기본법 제1조 제45조 제46(www.lawnb.com/Info/ContentView?sid=L000000028)와 적극 행정 운영 규정 제1조 제11조 제16(www.lawnb.com/Info/ContentView?sid=L000013532)를 준수함으로써 정보화 환경에 적응하기 어려움 국민이 함시 존재함으로 고려하여 실천 할 것을 제안한다.

특히 본 맏을 만한 사례를 찾기도 쉽지 않고 유익한 방안이 있더라도 적극적으로 추진할 만한 곳을 찾기 쉽지 않음에 사례 예시가 시급한 실정이다.

국민이 요청하면 할 수 밖에 없는 일이란 점에서 먼저 실천하자는 것이다.

각 기관.단체의 존립이유와 추구할 목적 달성과 홍보 협력 유발 환경에 유익하며, 본보기가 되게 하자는 것이다.

 

2>제안내용

가정이나 직장에 방문한 손님이 돌아갈 때 경유해야 할 곳이 있을 때 길 안내를 하듯이

정보화 환경인 홈페이지에 방문한 국민이 다른 기관·단체 방문(홈페이지 등 사용에 미숙하거나 처음 사용하는 분) 필요할 때 연락처가 있는 조직도로 쉽고 편하게 찾을 수 있게 해 놓자는 것이다.

브레인킹;www.allbrain.co.kr과 같이 "홈페이지 초기(바탕)화면 아래 주소 위에 찾아오시는 길 다음에 해 놓았듯이 말입니다

 

3> 기대효과

이용 국민이 요청하면 할 수밖에 없는 일을 솔선수범에 따른 효과를 비롯하여 조직구성원들의 용심(用心)을 자연스럽게 보여주는 효과 등 예방조차 하지 못한 결과들을 체감하여서 상상력은 우주를 품고도 남음의 의미를 확인하게 되는 효과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