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생명존중 업무 참여자 개인, 소속기관. 단체 홈페이지 관리.운영자님께

뭘키 2021. 3. 7. 21:07

수신; 생명존중 업무 참여자 개인, 소속기관. 단체 홈페이지 관리.운영자께

{;한국자살예방센터(www.자살예방.com)장님}

발신; 사단법인 한국제안공모정보협회(;http://blog.daum.net/sse5404/83)

 

제목; 당연한 일로 소통환경 개선실천 방안 제안

 

1>제안개요

우리들의 일상에서 가정이나 직장에 손님이 왔다가 갈 때, 가는 손님이 가면서 경유하게 할 곳을 편하고 쉽게 갈 수 있게 안내하듯이 인터넷상에서 홈페지이에 방문한 분들이 일을 보고 가는 길에 다른 기관을 방문할 때 편하고 쉽게 찾아 갈 수 있도록 안내 해 놓자는 것입니다.

특히 휴대폰을 많이 사용함에 자판이 작음과 인터넷 사용에 미숙한 사람, 인터넷 사용을 처음 하는 사라들이 항시 존재함을 고려할 때, 공공기관 통화 할 때 용건을 수차례하고 실무자와 통화하게 되는 점들을 고려 연락처가 있는 조직도 바로가기를 안내 해 놓자는 것입니다

본 받을 만한 사례로 찾기가 쉽지 않고 있더라도 적극적으로 추진 할만 한 곳을 찾기도 쉽지 않은 실정입니다.

때문에 귀 센터에서 먼저 제공해 놓자는 것입니다.

 

2>제안내용

한국자살예방센터 홈페이지(http://www.xn--vh3b36f6qf0ub.com)

초기화면과 공통화면 아래 자살예방센터 주소 위나 끝 부분에 오시는 길

http://02-735-1010.bestbz.com/index.html?xp=809&nNum=&pr=&sNum=5&skin_mode=page

(안내하기 좋고 오프라인과의 차이점을 상기하기 위해서 입니다)

. 후에 타 기관들 조직도 바로가기”(www.kscia.net)

를 연결해 놓자는 것(홈페이지 관리운영자나 대행업체 직원정도는 10분정도의 업무량)입니다.

현재 공공기관에 통화 할 때, ARS와 인터넷 사용이 미숙하거나 휴대폰 자판기가 적어서 불편을 격은 고령자분들은 업무 담당자와 통화함에 있어서 용건을 몇 차례 반복하며, 불편을 감수하고 있습니다.

이런 현상은 공공기관 일선 실무자들의 전화 받는 일로 불공정한 불편함을 감수하고 있음 물론, 행정력 낭비, 양질의 행정서비스 기대 저해 등 적지 않은 불편함을 공직사회의 최 약자 층과 일반 시민들 중에서 권력과 재력 없어 직접 일을 봐야 할 사람들의 불편함을 감수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때문에 본 제안 실현과 안내로 어느 정도 감소 시켜 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생명존중 관련 기관. 단체 모음 사이터들(;http://blog.daum.net/sse5404/650)

을 전국 기관들 조직(www.kscia.net)

들은 물론 지역별 최우수 및 제1위 수상 사례집들(:http://blog.daum.net/sse5404/626)

첫 화면 첫 머리에 예시되게 하여 생명존중 관련 정보들을 알리자는 것입니다.

 

3>기대효과

국민들의 필요에 의하여 스스로 휴대폰 바탕(초기)화면에 생명존중 관련 기관. 단체 모음 사이트들을 추가하게 할 수 있게 함을 비롯하여 지능 정보화 기본법과 적극행정 운영규정적용 사례 예시효과를 비롯하여 각종 사회문제 극복, 예방, 해결방안 적용 환경 조성 효과 적극행정 방해물들 조기 발견환경 효과 등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문화가정들과 우리해외동포들이 연대하여 전 세계에 정보화 환경 활용방안 등을 발굴. 창출 활 수 있는 환경 조성효과 등이 있습니다. .

 

*상기내용들 중 한국납세자연합회을 본인 소속 기관. 단체 명칭을 넣으면 본인 소속기관.단체에 제안된 내용으로 보시면 됩니다.

 

제안처;blog.daum.net/sse5404/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