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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 24와 공공기관 홈p조직도바로가기 접근(클릭만으로) 편의성 비교

뭘키 2022. 7. 10. 03:09

*정부 24와 공공기관 홈p조직도바로가기 접근(클릭만으로) 편의성 비교

 

비교 정부 24 공공기관조직도바로가기
0 www.gov.kr www.kscia.net
1 https://www.gov.kr/portal/main https://blog.daum.net/sse5404/838
2 필요한 지역 및 기관들 찾아보고, 이곳(www.kscia.net)
확인하며 비교해 보세요
더불어 아래 법규들 목적과 거론된 각 조항의 목적까지를 살펴서 국민의 편익을 고려하여 판단하여 실천하자는 것입니다.
지능정보화기본법 제1조,45, 46(www.lawnb.com/Info/ContentView?sid=L000000028)
에 해당하는 국민으로서
특히 처음 사용하는 국민의 관점에서 어떻게 쉽게 안내할 수 있는지를 양심적으로 보고 판단하여 안내되게 하자는 것이다.
이러함에도 불구하고 방치됨이 지속되다 다행스럽게 적극 행 운영 규정
 제1조, 제11조, 제16조(www.lawnb.com/Info/ContentView?sid=L000013532 )
신설개정으로 2021129일부터 시행되고 있어 활성화가 기대됩니다.

정부 중앙부처와 지방자치단체 외 의회 경찰 교육 소방 세무 등의 기관들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특히 장관 또는 담당 부서장의 교체에 따라서 관심도를 비롯하여 예산 인력배치 부족에 따른 대안 부재 상태임에 대한 대안 부재.
하지만 본 제안자는 30여 년 이상 지역정보화를 비롯한 시대의 특성{4차산업(융합화)}의 관련 분야 업무능력들(법인 설립 때 이미 인정받았음)입니다.
더불어 비영리 공익 사단법인(대표로서 신원조회까지 받음)의 임원이나 회원들로서 전국 지사 형태 진행되게 되어 있으며 보람과 감사의 위력들을 직접 체감한 분들이 있어 현재 공직자 처음 발령받은 분들의 생존 기간보다 더욱 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아래 번호 누르면 각 시.도별 로 바로 갑니다.
전국(838),중앙각부처(91),서울(117)(25개 구; 중랑 104,금천 592,강남 110, 강동 579, 강북 587, 강서 591, 관악 108, 광진 92, 구로 102,  노원 28, 도봉 588, 동대문 583, 동작 580, 마포 147, 서대문 589, 서초 577, 성동 183, 성북 586, 송파 578, 양천 111, 영등포 38, 용산 584, 은평 590, 종로 85, 중구 515), 
경기 47 (31. ·; 가평 582, 고양 113, 과천 853, 광명 854, 광주185, 구리 775, 군포 855, 김포 178, 남양주 449, 동두천 826, 부천 109, 성남 180, 수원 74, 시흥 179, 안산 163, 안성 856, 안양 504, 양주 612, 양평 857, 여주 830, 연천 155, 오산 593, 용인 585, 의왕 858, 의정부 701, 이천 582, 파주 125, 평택 457, 포천 524, 하남 734, 화성 859),
인천 402(10개구.군;중구 1090,동구1091,미추홀1092,연수1093,남동390,부평1039,계양1037,서구1094,강화167,옹진120,
강원 126(18개시.군;춘천 100, 원주 542,강릉 101,동해 386, 속초 106,삼척 258, 홍천 184, 횡성 338,영월 190,정선 189, 철원 156, 화천 182,양구 99, 인제 169, 고성107,양양 692,태백 929, 평창 930),
충북 127 (11개시.군;괴산1095,단양752,보은610,영동606,옥천973, 음성1065,제천1096,증평608,진천636, 청주1097,충주1098
충남 304(15개시.군;천안369,공주673,보령392,아산1099,서산1100,논산112계룡958,당진1101,금산970,부여675,서천1102,청양613,홍성1103,예산646,태안1104.대전 122(5개구;유성1153,동구1154,서구1155,대덕1156,중구1157) 세종 124
경북 174(23개시.군;포항52,경주1105,김천1106,안동73,구미946,영주388,영천1107,상주892,문경1108,경산1109,군위770,의성161,청송1110,영양638,영덕779,청도1111,고령1112,성주1113,칠곡1114,예천324,봉화834,울진709,울릉619.
경남 132(18개 시.군; 거제840,김해618,밀양1115,사천1116,양산846,진주1117,창원1118,통영1119,거창1120,고성942,남해1121,산청17,의령1122,창녕1123,하동1124,함안1125,함양1126,합천1127.대구 119(8개구.군;남구1158,달서570,동구1160,서구576,북구1162,수성1161,중구572,달성1159)울산 123(5개구.군;남구1163,동구1164,북구1165,중구1166,울주818) 부산 305(16개구.군;강서1167,금정1168,기장1169,남구1170,동구1171,동래1172,진구1173,북구1174,사상1175,사하1176,서구1177,수영1178,연제1179,영도1180,중구1181,해운1182)
전북 129(14개시.군; 고창1128,군산1129,김제624,남원1130,무주1131,부안1132,순청1133,완주1134,익산795,임실832,
장수1135,전주357,정읍1136,진안1137.
전남 130(22시.군; 목포602,여수968,순천468,나주1138,광양1139,담양1140,곡성1141,구례1142,고흥898,보성466,
화순1143,장성1144,강진1145,해남90,영암607,무안1146,함평1147,염광1148,장흥27,완도972,진도250,신안798.)
광주 121,(5개구;광산822,남구1149,동구1150,북구1151, 서구1152.)제주 151(제주470,서귀포471)
문제점 발견은 해결보다 중요함을 깊이 인식하고 있기에 불편 사항 발견 시에 문자(상호 확인하기 편하게) 전화번호; 050-8008-5810으로 연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홈페이지를 관리·운영함에 상당 부분의 기관·단체들이 외부에 용역을 주어서 관리·운영하며 메뉴 하나 개설 및 수정하는 것들조차 용역을 주어서 관리 운영하는 경우가 많다.
대행업체 공개(못할 이유가 없음)가 절실하며 소통이 제대로 되지 않음에 따른 불필요한 오해 유발을 비롯하여 적지 않은 문제점들이 방치되고 있는 결과들을 감수하고 있다.

4>언론의 편향성에 대한 논란과 실제 편향성으로 잘못된 정보들에 공성성유지 지원환경으로 모든 언론을 누구나 현하고 쉽게 접근하여 볼 수 있는 환경을 제공(810)하자는 것이다,

 

5> 세월호 같은 대형사고로 많은 사람이 위험에 처했을 때 119113만이 아니라, 유사한 공공기관

.단체에 연락하여 차분한 신고 및 수습에 협조를 구하는 지혜들의 동원이 절실하다.

따라서 발생하지 말아야 하지만 불가피하게 발생하였을 때 반듯이 상기함이 요구된다.

세월호 당시 밖에 있는 가족들이나 알게 된 국민이 어떻게 했었는지 돌아보자는 것이다.

 

6>홈페이지 조직도 바로가기 왜 필요한가?;(598)

 

7>우리(특히 공직자)들이 나 이외의 어려움에 대하여 이고양이("타라") 보다 낳는것이 뭘까?
*개에게 공격당한 어린이 구한 고양이 타라와 세월호 사고를 알고 있는 나는 뭐하고 있는가?(234)

 
8> 안부나 업무차 문자 보낼 때 안전불감증 예방 등 매주별 소재 제공

좌측 2)3) 대형 사건 사고 소재로 안전불감증 해소를 위한 용도 도주 정도 활용하고 셋째쯤 제안 공모 소재(315)

넷째 주, 다섯째 주의 경우(살만한 사회 소식들을 소재)

1)미담 사례;

https://search.daum.net/search?w=news&DA=STC&enc=utf8&cluster=y&cluster_page=1&q=%EB%AF%B8%EB%8B%B4%EC%82%AC%EB%A1%80&sort=recency&p=1

2)기부 천사;기부 천 Daum 검색

3)의인 소식들;의인 소식들 Daum 검색

 

9>지능정보화기본법(www.law.go.kr/%EB%B2%95%EB%A0%B9/%EC%A7%80%EB%8A%A5%EC%A0%95%EB%B3%B4%ED%99%94%EA%B8%B0%EB%B3%B8%EB%B2%95)
45, 46조에 해당하는 국민의 입장에서 정부24가 제공하는 이(www.gov.kr)와 사단법인 한국제안공모 협회에서 제공하는 이 사이트(www.kscia.net) 비교해보자는 것이다.

 

10>상당 부부들이 제대로 파악도 하지 않고 거절 및 지연 용도로 활용되고 있는 사실을 고려하여 올바른 판단이 되지 않으면 제안자에게 제안 취지를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문화재청(

www.cha.go.kr/html/HtmlPage.do?pg=/introduce/organization_info.jsp&mn=NS_05_04_02)

를 비롯하여 고의성 여부와 무관하게 수십 개 기관·단체들이 20여 가지 악용 사례 보여주고 있는 결과로 방치하고 실정이다.끝.

 

악이용 사례 유형
1)과학기술부, 산업통상자원부

2) 악성 민원 유발 요인

3) 법질서 문란 사례

4) 적극 행정 수행자 불편함에 제공 및 포상대상자 실망감 제공 사례

5) 불법행위 유발 사례 행정안전부

6) 국가 기관 신설 방해 및 악용 사례(전 국민안전처 및 국무총리실 김모과장)

7) 각종 사회문제 예방 및 해결 방해 사례

8) 국가 예산 낭비 및 절감 환경제공 방해 사례

9) 대국민 창의력 발휘 환경조성 방해 사례

10) 다문화 가정 및 해외 한국인

11) 공직 수행자 보람 소재 발생 및 제공자에 대한 방해 행위

12) 공무 수행자 공정한 처리에 방해 정보제공 사례

13) 사회적인 약자 정보화 환경 격차 극복 행정 방해 사례

14) 정보화 및 4차산업(융합화) 환경 개선 노력 방해 사례

15) 무사안일함유지 및 합리화 소재 제공 사례

16) 아첨 성향 자 악용 사례

17) 각종 일자리 발굴·창출 방해 행위 사례

18) 보완 및 개선 방안 거절 및 지연 용도 사례

19) 소극 행정 유지 유발 합리화 소재로 악용 사례

20) 기타 각종 사회문제 극복 예방 해결 환경조성 방해 사례

*정보화 역사에 비추어 본받을 만한 사례하나 찾기 쉽지 않으며 유익한 방안이 있더라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곳을 찾을 수 없음에 전형적인 유형들이란 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