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자료실

휴대폰에서 인터넷 검색을 처음 하는 사람의 기준에서 아래 두 사이트 접근성 비교로 확인 가능 자료(농촌진흥청 갑 입증자료 제3호)

뭘키 2019. 9. 18. 07:35


휴대폰에서 인터넷 검색을 처음 하는 사람의 기준에서 아래 두 사이트 접근성 비교로 확인 가능 자 

>피청구인의 주장하는 내용

피청구인이 공신력이 높다는 정부24(https://www.gov.kr)접속을 보자는 것입니다

1)어떻게 찾아야 할지 막연히 망스려짐에 더하여 찾는다 하더라도

이것(www.gov.kr)클릭한다.

2)한참을 망스리다 좌측을 가는곳을 찾아서 또 한 번 망스리다 이것(;

https://www.gov.kr/portal/orgInfo?Mcode=11180

찾았다고 합시다.

3)또 한 번 헤매다가 찾고자하는 기관을 찾았다고 합시다.

해당 기관 홈페이지 초기화면이 나타납니다.

예로 농촌진흥청를 클릭하면

이것(https://www.gov.kr/portal/orgInfo/1390000)

나타납니다.

4)농촌진흥청장의 사진과 좌측 중간 쯤에

홈페이지 주소(http://www.rda.go.kr)

나타납니다. 그래서 이를 클릭합니다.

5)역시 여기서 어떻게 찾을지 막연해 하다가 용하게 기관 소개에서 조직도를 찾아서

조직도(http://www.rda.go.kr/board/board.do?mode=html&prgId=ogi_orgfnbrQuery)

를 찾았다 합시다.(이곳을 반듯이 농촌 진흥청 홈페이지(http://www.rda.go.kr)

직접 확인 해봐야 만 농촌진흥청 직원들의 정보화 도구 활용에 있어서

사용자들의 입장을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6)찾아가기도 쉽지 않을 뿐만 아니라, 농촌진흥청 홈페이지를 이용 층이나 이용 후에

타 기관을 가려면 어떻게 가야하는지 본인의 거주지 지방 자치 단체를 비롯하여

중앙부처를 확인해보면 확인 됩니다.

찾아오는 것도 제대로 안내함이 되지 않은데 일을 보고 나가려는 분까지 배려를

기대하는 사람의 잘못을 인식하고 말아야 더 이상 속상하지 않게 된다는

결론을 내리는 것이 편한 것인 실정입니다.

7)설상 현재 지적해서 해결되어 진다하더라고 이들이 평생을 이일만을 하는 것도

아닐 뿐더러 조직의 최고 책임자가 바뀌고 정권이 바뀌면 제대로 된다는 보장이

어디에 있다는 말이겠습니까?

8)제대로 될 수가 없는 것은 이미 오래전부터 전해져 오고 있는 실정입니다.

역사 속에서 과거 정권들이 수 없이 보여 줘 왔습니다.

현재 소극행정 신고제도 및 범정부적인 적극행정 추진 사례에 이어 저극행정 지원

위원회 구성 중에 있음이 잘 보여 주고 있는 실정입니다.

홈페이지 운영자가 주소 등이 변경되는 일을 해 놓고 연동 된 곳에 연락하지 않으면

상대 기관에서 제공하는 홈페이지 에서는 접속이 되지 않아서 갖은 불신을 가져 오게 됨은

인터넷 제공 후 계속되어 왔고 현재에도 곳곳에 적지 않습니다.

하기에 청구인이 제안하게 되었고 일자리 창출 거리를 찾게 되어 일자리를 창출하겠다는 것이

며 이를 바탕으로 다른 국가 경우들을 고려하여 다문화가정들과 해외동포들이 함께 세계

정보화 환경들 활용하자는 것입니다.

9)이용하다 불편하면 연락할 곳이 안내되는 곳이 어디 있으며, 있다하더라도

담당 실무자와 통화하기의 편리성이 어느 정도인지 확인해 보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10)확장 성 대안 여.

(1)피청구인이 본 청구인의 제안을 실현함에 부담되는 것이 무사 안일함과 아첨 세력들의

불편함이 발생될 우려 외에 부담되는 것이라고는 담당자(운영 용역 처)한 사람이 30여분 정도

소요하여 청구인이 제안 요청한 사이트(www.kscia.net)

연동으로 끝나는 정도로 사용자들이 여러 가지로 긴요하게 활용도가 확대 됩니다.

하지만 피청구인이 바라는 본 청구가 기각되면 무사 안일함과 아첨 세력들 외에 이용하지

않을 방법 외 얻어지는 것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후 갖은 언론 등으로 곤혹을 치르며 공직 사회 불신만을 높여 놓고 하지 않으면 아니

될 수가 없어서 하게 될 것입니다.

(2)청구인의 경우는 제안이 실현되었을 때 뒤에 이어지는 일들 추진하겠다는 것입니다.

어떤 가치를 지향함을 옳은 일인지 현명하게 하자는 것입니다.

*농민들이 정보화 이런 시대에 국가정보화 기본법 제1조를 비롯하여 제32조에서 제36

까지 마련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농촌진흥청 산하 기관. 단체들에 편하고 쉽게 찾아 갈 수

있게 되어 있는 곳이 있느냐 말입니다.

세계적인 국수주의자인 아베총리나 세계 유일한 독제 국가 최고 권력자인 김정은이가

제공해도 사용하는 농민들의 입장에서 긴요하게 활용할 때가 적지 않은 실정이다

본인들이 급할 대 연락하면 같은 말을 몇번씩ᄒᆞ며 불편함을 느껴봤느냐냐 말이다

시용자의 입장에서 이 사이트(http://blog.daum.net/sse5404/347)

최근 도시농업 종사자들이 증가 하는 추세(http://blog.daum.net/sse5404/467)

에서 그들의 입장에서 고려하여 제공되는 것이 좋고 많은 것들이 있으면 뭐하느냐

말입니다

찾아가게 쉽게 해주면 좋지 않겠느냐 말입니다.

공공근로자들 중 도시 농업 관심 있는 분들 중 매우 소수이지만 몇 몇 사람들에게

보여 의견들을 듣게 된바 민망스러울 정도의 극찬을 받은 봐 있습니다.

이 두 사이트가 농촌 관련 기관 단체에 모두 연결되어 있고 농촌 국민들은 물론

도시농업에 관심 있는 사람들의 입장에서 어떠할 지를 확인해보면 알 것입니다.

사이트(http://blog.daum.net/sse5404/347)

도시농업 관련 정보(http://blog.daum.net/sse5404/467)

피청구인의 본 청구인의 제안에 대하여 거절 및 지연함에 이미 채택된 것의

실현을 가로 막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청구인의 제안 실현 시에 추진될 몇 가지 사례

그렇다면 청구인의 제안은 무엇이냐는 것이겠지요.

오프라인 상에서 기관을 찾아 일을 보고서 타 기관에 일을 보려면 출구를 나가서 이동해

야 하지만 온라인상에서는 일을 보다가 타 기관에 접속하여 문의 할 수 있고 이후 보던

일을 볼 수 있는 특성이 있습니다.

하기에 오프라인 상에서도 해당 기관을 찾아 올 때 찾아오시길 편하고 쉽게 오시라고

찾아오시는 길을 안내하듯이 찾아오시는 길 전. 후에 타기관 조직도 바로각기

(www.kscia.net)

해 놓고 쉽고 편하게 왕래하게 해 놓자는 것입니다.

이렇게 해 놓으면 정부 24보다는 몇 배차이로 편하게 왕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기(www.kscia.net) 교육부 조직도 찾아가기는 두. 세 번이면 바로 찾아가게 됩니다.

전구 시. 도와 시, , 구 마찬가지 입니다.

에로 강원도 인제군을 찾는다면

여기www.kscia.net)

에서 “10”{강원도청(http://www.provin.gangwon.kr/gw/portal/sub03_04_03)

비롯한 관내 기관. 단체(교육. 경찰청, 광역 기초단체 의회 의원 등) 소통길

(http://blog.daum.net/sse5404/126)안내}

다음 16{(인제군청(http://www.inje.go.kr/portal/contents/know/group.htm)

비롯한 관내 교육 경찰 의회 등 각 기관. 단체 부서 연락처 첫 화면

(http://blog.daum.net/sse5404/169)안내

38선 접경지역 10개 시.군 공공기관. 단체 홈페이지 조직도 바로가기

http://blog.daum.net/sse5404/291

들 갖은 방안들이 모색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청구인의 제안 내용 실현 시에 현황 및 문제점들 고려한 추진 될 일들

1)현황

국내 역사 속에서 성공한 국민운동들 중에서 성공한 새마을 운동은 생활현장에서

유익함을 체감한 경험자 증가로 공감대 형성에 이어 왔던 사레 자원과 세계적으로 유능한 가람들이 많은 유태인들의 경우만큼 아픔과 어려움의 경험들을 자원으로 긴요하게 활용한 사례도 흔하지 않다.

이들에 비추어 볼 때 정보화 시대의 우리 대한민국의 정보화 환경의 현황 관리.

영 보다 중요한 것들이 흔하지 않다.

이런 현황들 중에서 소통환경 현황보다 중요한 것을 또한 흔하지 않다.

2)문제점

각종 문제 예방 및 해결을 위해서 전국 읍. . 동까지 생활현장에서 공공일자리 정책

에 의하여 제공되는 정책 상품에 이용자로서 참여한 국민들 중 아픔과 어려움을 경험한 사람들이 참여한 곳 또한 흔하지 않은데 반하여 방관 방치 되고 있는 경우도 흔하지 않다

3)정보화 환경을 활용한 문제 예방

하기에 시대의 특성들을 잘 활용하여 당면한 문제를 문제로만 볼 것이 아니라 경험자원들을

활용할 방안들을 모색(낭비, 비효율적인 활용 및 방법들 조정 융합)하여 시도함이 시급한

실정이다

이런 점들에 기초하여 본 청구인이 제안 내용을 시현시켜 다음 일들을 하자는 것입니다

첫째; 전국, . (17). . . (260), . . (3.500), . (85,000여 곳)

있음을 고려하여 각 지역별 정보화 환경 관리. 운영하자는 것이다.

현재 종사하고 있는 현장에서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절약을 강조하여 모은 자금으로 사용

되어 진다고 양심적으로 생각하고 개선을 할 것을 찾는다면 현재 위치하고 있는 곳에서

참여한 노동력 및 소요 시간들 중에서 할애 할 시간으로 참여하자는 것이다

제안한 사이트(www.kscia.net

좌측 “2),3)”재난 재해 및 식중독사고 사례(정부의 귀책사유 같은 경우 누락 현상 예방)

들을 매월 초에 예시해서 경각심을 워서 안전 문화 정착을 시켜 가자는 것이다.

예로서 2월의 경우(http://blog.daum.net/sse5404/326)

화왕산 억새 태우기 참사(http://egloos.zum.com/an1011102/v/8930940)

저럼 발생된 것을 상기 하자는 것이다..

매월 첫 주에는 재난 재해, 둘째 주는 식중독을 비롯한 질변 건강 관련(“3)”번 경우),

셋째 주는 제안 공모 정보(http://blog.daum.net/sse5404/315)

로 공모 처의 지원을, 응모자에게 창의력을 발휘할 기회제공

넷째 주에는 정보화 환경 변동 사항 정보들(www.kscia.net 특이사항)

다섯째 주가 잇는 경우는 각박한 세상 살만한 사회란 희망소재들(;

http://blog.daum.net/sse5404/193)

을 제공하자는 것이다.

둘째; 일자리 창출 환경을 조성 하자는 것이다.

현재 공공근로 일자리들이 상당수가 공무원들이 해야 할 일들 중에서 공무원들이

하기에 흠한 일들을 상당부분들 차지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들의 인력들에 종사 하는 업무들을 조정하면 앞의 일들을 할 예산과 인력들 확보

에 충분하고도 남는다,

실제 일선 현장에서 지도. 감독을 받으면서 직접 일 해본 경험에서 감히 확신하는 것이다

오히려 적정한 일거리로서 보다 양질화 될 수 있다는 점이다

기능적인 부족부분들은 학생들의 자원봉사 거리로 연력 시킨다면 더욱 의미

있고 효과적일 수 있다는 점이다.

일반인들의 배려 소재로 활용해도 충분하다는 것이다

셋째; 생산적이고 문제 예방을 위한 업무들을 발굴 창출함으로서 각종 범죄 예방

환경을 조성 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오늘날 같은 시대에도 공공기관에서 공금으로 물건들을 구매하여 사용하여 관리함에 잘못

하여 유통기간을 넘긴 것들 처리를 공공근로자들에게 시키는 일들이 있는가 하면, 일을

제대로 시킬 줄도 모르고 일의 순서도 몰라서 심지어 해서는 아니 될 일들 시키며

우왕좌왕하는 현상들만 개선해도 기존의 일자리들을 배 이상 늘리면서 기존에 얻는 결과물들에 10배 이상의 결과물들을 제감되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최소한 기존의 전국 읍. . 동을 물론 리. 통까지 있는 공공일자리 정책으로 제공되는 일자리에 참여한 국민들 중에서 리. 통별 단 한 사람시리라도 10만 여명이 되는데 이들과 다문화가정들이 체감 결과물로 해외 동포들과 연대하여 해당 국가에 모방되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넷째;

제안한 일들을 추진하는 과정에 이견이 발생되면 기존의 공익 법인에 참여하여 지도 감독에 참여하여 공정하며 투명하게 추진함에 함께한 결과물을 바탕으로 지역별 단위 협동조합, 사회적 기업 등을 창출해 갈 수 있다는 것이다

나아가서 이것 역시 다문화가정들과 해외 동포들과 연대하여 세계적으로 유익한 사례창출 환경 조성 유지해 나갈 수 있게 하자는 것이다.

이정도가 제대로 실현되면 아베 같은 국수주의자들(아베 정권의 사례)이 광기를 예방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상의 정도를 실현함에 충분한 지혜들을 발휘한 당 법인의 기존의 회원과 후원자들에

비춰 볼 때, 본 제안이 실현되며 적극적 적인 참여자 증가에 따라서 실현의 속도가 빨라 질것이다. .

제공자; 사단법인 한국제안공모정보협회 이사장 김문환

*

*농촌진흥청을 비롯한 관련 기관에 행정심판을 청구하게 된 전에 있었던 일들;

국가 권익 위원회 행정안전부 1차 채택건
제목;범정부 적극행정 추진 방안 성공을 위한 대국민 환경 조성 방안 제안 )채택        
http://blog.daum.net/sse5404/435

국가 권익 위원회 행정안전부 2차 채택건
민원과 제안 접수 및 처리 결과 현황 관리.운영으로 예산절감방안 제안(채택)
 http://blog.daum.net/sse5404/444

국가 권익 위원회 행정안전부 3차 채택건
전국 공공기관. 단체 국민신문고 제안 접수 담당자 교육 시급성 해결방안 제안 (채텍)
 http://blog.daum.net/sse5404/434

농촌진흥청 1차 제안 채택건
소통 환경 보완방안 실현에 따른 일자리 창출방안 제안 (채택)                                
http://blog.daum.net/sse5404/436

농촌진흥청 2차 제안 채택건
정책 상품 수요자에게 소통환경 제공 안내로 일자리 창출 제안 (채택)

http://blog.daum.net/sse5404/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