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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으로 정보화 및 4차산업 환경 효율적 활용방안 플랫폼 제공 사업 제안

뭘키 2019. 9. 21. 1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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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신용으로 정보화 및 4차산업 환경 효율적 활용방안 플랫폼 제공 사업 제안

1>제안개요

1)현황

정보화 시대를 비롯하여 학문 행정 정치 경제 등 개념이나 탄생 배경조차 제대로 이해하지

못한 체 해당분야의 조직의 장이나 자문 위원들로 활동하는 분들이 적지 않은 실정이다.

2)문제점

불신이 만연(http://blog.daum.net/sse5404/251)되어 각종 물가에 3분의 1 이상에

불신 비용들을 부담하면서 물가 타령들을 하면서 생활하고 있는 실정이다.

2>제안내용

상호 신뢰할 조건들(감당 할)이 제시되어 상호 유익함을 체감하면서 배려와 감사함의 순환

위력들을 바탕으로 확장성을 서로 공감하면서 확대될 방안(신용 환경 조성 사업)이 절실한

때이다.

1)재화나 용역 불문하고 제공자 측에서 선 제공 후불, 또는 원+원 방식에다

원 사용 후 지속 거래 결정 조건(공감되지 않으면 나머지 원 반환)

2)관계(거래 및 참여자 대상)자를 사회적 약자 경제적 자립 환경구축 사업 정신 견지(堅持)

3)아이템 선정 위원회(소통환경 및 배려와 감사함 순환 위력 활용 중심 등)

4)인적 자원 아픔과 어려움 경험자 중심

5)공공일자리 정책 지원 사업(문제점 예방 및 해결방안 자원화로 관리.운영 대행 사업)

6)각종 현황 관리. 운영 사업

7)다문화가정 해외동포 연계 사업

8)유엔 평화 환경 조성 사업(해외 유학파 국제학 전공자 연대 방안)

9)임명 및 선출직 초심 유지 관리 지원 사업

10)주기별 우수 임명 및 선출직 평가단 관리, 운영 사업

3>기대효과

생활정보신문 역사가 30년 이상 된 현 시점에서 경험들을 자원으로 하여금 다음과

같은 기대효과를 가져 올 수 있다는 점이다.

1)상호 신뢰의 위력들을 재점검 효과에 따른 효과

2)지속적인 현황 관리의 소홀함(현황의 파악 관리의 필요성조차 소홀함) 반성 위력효과

3)재기 환경 체감(신용 환경 조성의 위력 체감)효과

4)공동 전단지를 비롯한 정보화 및 4차산업 환경 효율적 활용방안 플랫폼 제공 사업 효과

5)범 정부 적극행정 지원(위원회 활성화 지원 체감) 효과

6)일자리 창출 효과

7)기타 각종 사회문제 예방 및 해결 환경 조성 효과 등

*공로 연수자 경험자원 활용방안 특강 경험 상기.

제안자; 사단법인 한국제안공모정보협회(1소개;http://blog.daum.net/sse5404/83

2.하는 일;www.kscia.net 

이상을 하려함의 과정과 향후 추진 기본 환경 자료들

 휴대폰에서 인터넷 검색을 처음 하는 사람의 기준에서 아래 두 사이트 접근성 비교로 확인 가능 자료(농촌진흥청 갑 입증자료 제3호 증) 

http://blog.daum.net/sse5404/479.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