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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이·통장 소통 개선환경 제공방안 제안1

수신; 행정안전부 이통장제도 지원업무 부서 제목; 전국, 이·통장 소통개선환경 제공방안 제안1 1> 제안개요 국민이 공공기관.단체 실무자와 소통함에 통화 용건을 몇차례 반복하는 경우들이 적이 않음과 ARS 및 인타넷에 익숙하지 못하거나 처음사용(항시 존재함을 고려)하는 지역주민들의 도움요청으로 불편들을 감수(상대에게 얘기하면 부탁을 포기하기에)하고 있다.기관.단체들의 실무자 연락처가 있는 홈p 조직도 를 쉽게 찾을 수 있는 환경을 제 공하여 이.통.반들은 물론 주민들에게 안내하기 쉽게 전달하여 주민들이 스스로 필요할 때 활용하게 하자는 것이다. 정보화 시대 시작된 기간에 비추어 현재 본 받을 만한 사례를 찾기 쉽지 않은 실정에서 마련되었기 유용하게 활용되길 제안한다. 특히 지능 정보화 기본법 제45와 제..

카테고리 없음 2022.08.14

공공일자리 정책으로 제공되는 일자리 참여자 현황 및 업무 매뉴얼 관리·운영 점검 제안

수신; 각 시·도 공공일자리 정책과 제목; 공공일자리 정책으로 제공되는 일자리 참여자 현황 및 업무 매뉴얼 관리·운영 점검 제안 1> 제안개요 공익성 민원이나 국민 제안에 대하여 공직자들의 불편함 정도를 넘어 공직자 본인들이 뭔가 유익함 여. 부에 의하여 판단하는 경향들이 많다고 느낀 국민이 적지 않다. 이젠 공개하면서까지 처리하고 있는 경우들 마쳐 나타나고 있다. 한 사례로 공무원 명찰 패용에 대한 여론조사 결과 경기도민은 78% 찬성, 공무원은 72% 반대(가장 큰 이유로' 기존 공무원증 외 신규 명찰 제작 추가 예산 소요;; 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2462151}현상이나 최근 악성 민원 운운하면서 대응 방법들(악성 민원–Daum..

카테고리 없음 2022.08.14